파초 말리 씨
홈
태그
방명록
카테고리 없음
20241115 - 태어난 지 597일
초리인
2024. 11. 15. 22:00
고향찹쌀 호떡 붕어빵 아주머니는 지금은 붕어빵을 팔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어요. 제가 "예수님 믿으세요?"라고 여쭈었더니, 바빠서 예수님을 믿을 시간이 없으시대요. 예수님 이야기를 하면 장사가 안 된다고 말씀하셨어요. / 이마트 월배점 매대에서 소은이 기저귀를 확인했어요.
인도에서 어떤 아주머니가 소은이에게 인사하셨어요. 예전에는 교회를 다녔는데, 요즘은 아파서 안 다닌다고 말씀하셨어요. 암 걸려서 수술하고, 심근경색이 2번 왔었대요. 두 돌 지난 외손녀가 있으시대요. / 기쁨충성교회는 충성교회에서 개척한 교회래요. 성도는 20명 정도랍니다. 소은이가 기쁨충성교회에서 붕붕이를 탔어요. 단추를 눌렀더니 소리가 나서 재미있게 놀았어요. 양쪽에 있는 연두색 회전 손잡이는 속도 조절기인 것 같아요. 목사님이 주일에 보자고 소은이에게 인사하셨어요. 영유아들은 엄마와 같이 4층 무인키즈카페에서 예배를 본대요.
이마트 월배점 근처에서 캠페이너가 스티커를 붙여달라고 말씀하셔서, 4번째 칸에 붙였어요.
캠페이너는 대한예수교 장로회에 다니신대요. 그나저나 생명을 죽이는 일(낙태, 안락사)에도 국경이 없지 않나요? 생명이라고 하면, 사람이 아닌 동물도 살리나요? 수의사도 포함되나요?
국경없는의사회에는 후원한 적 없어서, 후원을 하기로 했어요. 부담스러워서 일시후원을 하고 싶은데, 캠페이너가 정기후원을 부탁드리신대요. 후원하다가 형편이 어려우면 중단하라네요🥲 월 2만원씩 25일에 출금됩니다.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준대도 살면서 서로 마주칠 일은 없을 것 같지만... 모두들 잘 지내시기 바랍니다.
커피를 4번 사 마실 수 있는 금액인가요? 의사와 결혼한 사모님들은 국경없는의사회에 가입하셨을지 궁금해요.
읽으라는 책은 안 보고~!
소은이가 거실 커튼 뒤에 숨었어요.
홈주제는 '육아'입니다~
고향찹쌀 호떡 붕어빵 포장마차에서 소은이 기저귀를 확인했어요.
영어로 일기 쓰기 귀찮아요~ 둘째는 없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파초 말리 씨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