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40911 - 태어난 지 532일

초리인 2024. 9. 11. 00:20

치매보험 가입할 필요 없겠쥬~?
그림 그리기
홍시
디저트
0초 남기고 다 풀었더니...
캡처를 못해서, 검색해서 다른 블로그에서 사진을 퍼 왔습니다.
소은이가 거실 전기장판 위에 누워서 <아침마당>을 봤어요.
4번 참가자가 우승했어요.
1️⃣ 7️⃣ 1️⃣3️⃣ 2️⃣9️⃣ 3️⃣6️⃣ 4️⃣5️⃣
소은이가 치코식탁의자에서 고개를 들었어요.
월배역 라온프라이빗 103동 벤치에서 소은이 기저귀를 확인했어요.
천국의 계단?
넥타이를 리폼한다고요?
루카복음서?
책 책 책 책을 읽읍시다
루카가 한글 동화책을 읽었어요.
루카가 영어 동화책을 읽었어요.
직원분이 물로 씻으면 지워진댔는데, 집에 와서 씻었더니 안 지워졌어요. 비누칠을 해야 지워지더라고요.
소은이가 벽돌보다 더 큰 블록을 잡았어요.
벅스어드벤처 디지털키즈카페와 비슷한데요?
공짜라서 좋아요~
둠칫둠칫
사뿐히 즈려밟고 가시옵소서
명상을 하려면 방석을 깔아야겠어요.
살 빠지겠다~
사과
집에서 게임하면 층간소음 문제가...
다 하려면 몇 시간은 걸리겠는데...
거미를 밟아요🫣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하니
하반신 마비라면 못 하겠네요. 한 발로 서기!
로봇과 오목을 뒀는데, 졌어요. 동영상을 찍다보니 집중력이 흐트러져서...
처음부터 중성인 거야~
반려묘는 없어요?
소은이가 강아지 로봇을 보고 울었어요. 저도 무서워요. 꿈에 나타날까봐...
광복?
오~
분실물 보관함에 든 물건은 언제 주인이 찾아가려나...
뛰어라 뛰어 친구야 뛰어라 챔피언
눈 감고 하면?
헬스클럽 안 가도 되겠...
소은이가 의자를 붙잡고 섰어요.
달서디지털체험센터 의자에서 소은이 기저귀를 확인했어요. 직원분은 예수님을 안 믿는데, "믿어보실래요?"라고 여쭈었더니 센터는 종교와 상관이 없다면서 거절하셨어요. / 리슈몰 근처를 지나가다가 전단지를 받았어요. S라인핏클럽을 홍보하는 분은 예수님을 안 믿는데, 안 믿으시겠대요.
허수아비 대신 바람인형을 놓으면 어떨까요?
다른 블로거에게 김밥 사 먹을 돈을 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