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40906 - 태어난 지 527일

초리인 2024. 9. 6. 01:14

네!
며칠 전에 풀었던 문제인가?
보아하니 위 아래 바뀌었네요.
상차림
토...실토실 아기돼지 젖 달라고 꿀꿀꿀
토란...셋(The Lancet)은 1823년 토마스 웰클리에 의해 창간된 영국의 의학 저널이다. 가장 오래된 학술지 중 하나이며, 현재까지도 가장 저명한 의학 저널이기도 하다. 토마스 웰클리 본인도 외과의사였는데, 본지의 이름인 '란셋' 역시 메스에서 따온 것이다. (출처 - https://ko.wikipedia.org/wiki/%EB%9E%80%EC%85%8B)
따르릉 따르릉 비켜가세요 자전거가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이름을 보면 남매 같은데 결혼이라니...
결혼을 해야 출산을 하니까...
상인푸르지오아파트에 당근 나눔 왔어요. 팸퍼스 4단계 기저귀 5개를 받아서 놀이터에 갔어요. 미로 찾기?
당근 나눔받으러 상인푸르지오아파트에 왔어요. 팸퍼스 4단계 기저귀 5장을 비대면으로 받았어요.
놀이터 벤치에 왔는데, 위를 올려다보니 별자리가 있었어요.
별 볼 일 있는 인생~
놀이터에 특이하게 생긴 시소가 있었어요.
잠망경은 잘 안 보이더라고요. 밑에 보니까 쓰레기가 들어있던데 왜 그렇게 됐는지 모르겠어요.
어린이놀이터에서 소은이와 놀아줬어요.
어린이놀이터 벤치에서 소은이 기저귀를 확인했어요.
소은이가 만세를 했어요.
월배신시장에 갔어요. 세번째 중전이 될 사람을 찾는대요. 시장에서 결혼식 올린다면서~ 지원자는 없었어요. TV 출연은 아니구나... 이벤트인가 봐요.
새마을금고 앞을 지나가다가, 아저씨 동상에 물 한 잔 드렸는데, 동상은 물을 마시지 않았어요. 이렇게 사진 찍으니까 재미있네요~
갑자기 비가 와서, 대형 양산 밑으로 피신했어요.
소은이가 손잡이를 잡고 문을 열어서 작은방에 들어갔어요.
소은이가 원격조종기로 TV를 켰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