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30816 - 태어난 지 506일

초리인 2024. 8. 17. 19:53

파도 타러 가자!
오늘도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쓸 수 없네...
소은이가 저에게 우유스틱을 줬어요.
소은이가 매일 맘마밀 안심밥상 소불고기 가지진밥을 먹었어요.
소은이가 전기장판을 들췄어요.
라온프라이빗센텀 3층 놀이터 벤치에서 소은이 기저귀를 확인했어요.
소은이를 미끄럼틀에 올렸어요.
서 있는 연습!
일주일치 포스팅 하려니 힘들어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내년까지 하고, 당근 모임을 만들어서 글 올릴까 봐요.
지웅이 아빠는 서울에 계신대요. 지웅이는 월요일에 서울로 간대요.
다른 사람들(지웅이, 지웅이 친구, 지웅이 엄마, 지웅이 외할머니)은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조금 먹어서, 제가 많이 먹었어요.
소은이가 오른쪽 다리를
들었어요.
월배우리요양병원 3층
여자화장실에서 소은이 기저귀를 확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