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30815 - 태어난 지 505일

초리인 2024. 8. 17. 19:13

수박을 먹으면 화장실에 자주 가게 돼요.
성모 승천 대축일이지만, 미사 보러 성당에 가지 않았어요.
내년에 제80주년 광복절 경축식을 하는군요!
회장님은 광복절 이전에 태어나셨나 봐요.
이 바람... 이휘재?
광복을 맞이하지 않았다면 지금쯤 우리나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일본어를 잘 하는 국민들이 많을지도...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
아버지를 대신하여 나온 자리
아버지 대신 나온 자리
할아버지 대신 나온 자리
아버지 대신 나온 자리
제가 그 시대에 살았다면, '계란으로 바위 치기'라고 생각해서 독립운동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독립운동을 해봤자, 일본군이 살인죄를 짓는 데 일조할 뿐이라고 판단했어요.
신세계 백화점에 가야 하나...
얼굴이 파란데... 귀신?!
소은이가 저에게 프링글스 버터카라멜을 줬어요.
소은이 아빠가 소은이에게 "빠떼루!"라고 말했어요.
소은이가 구석에 숨었어요. 숨바꼭질 하자는 말 안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