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40812 - 태어난 지 502일

초리인 2024. 8. 17. 14:49

생일 케이크 촛불 끄듯이 성화를 소화하네요😮
소은이 할머니가 소은이를 포대기로 업어주셨는데, 소은이가 잠들었어요.
토...스 캐릭터는 귀여워요~
토마...약에 중독되면 인생 망해요☠️
잘 때는 내 눈 앞에 띄지 마... 스트레스 받아🤯 안 그래도 강간 당해서 낳은 아기 데리고 다니기 싫은데... (쓰다보니 예민맘이 된 것 같네🤔)
올웨이즈에서는 1000포인트 주는데... 그래도 삼쩜삼에서는 10포인트로 행운복권을 1장 살 수 있으니 결과를 놓고 보면 똑같아요! 올웨이즈에서는 1000포인트로 올또를 한 장 살 수 있어요!
소은이가 할머니 등 뒤에 서 있어요.
소은이가 cle 연두부감자죽을 다 먹어서, 이유식 유리병에서 스티커를 떼서 소은이 손목에 붙여서 팔찌처럼 해줬어요.
라온프라이빗센텀 3층 104동 옆 벤치에서 소은이 기저귀를 확인했어요.
그림의 가지&딸기&토마토
구름이 솜사탕 같아요~
소은이가 라온프라이빗센텀 3층 놀이터에서 서는 연습을 했어요.
엥???
태아를 처리할 때 장례식을 생략하고 쓰레기통에 버렸을텐데... 천벌 받을겁니다! 옛날에는 전쟁통에 강간 당하는 여성들이 많았고, 베이비붐으로 인구가 증가해서 산아 제한을 하다보니 낙태를 허용했지만, 요즘은 저출생 문제가 심각해서 낙태를 제한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