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40626 - 태어난 지 455일

초리인 2024. 6. 26. 00:53

1️⃣2️⃣ 1️⃣5️⃣ 2️⃣0️⃣ 2️⃣5️⃣ 3️⃣4️⃣ 4️⃣1️⃣
소은이가 푸쉬팝을 입에 물었어요.
사연을 들으니 침울하네요.
소은이 할머니와 소은이 엄마가 아침 식사를 하고 있을 때
소은이가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노래를 듣고 춤을 췄어요.
불...조절을 잘 해서 요리해요~
불고...등학교에 다니면 급식 시간이 기다려져요~
불고기...름때 제거하기!
아저씨~ 보리차 드실래요?
메가커피 이마트 월배점에서 소은이 기저귀를 확인했어요.
상인모아엘가파크뷰에 당근 거래하러(ROSY ORGANIC 유기농 쌀과자 퍼프 8봉) 왔는데, 소은이가 오른쪽 다리를 올렸어요. 이웃님은 예수님을 안 믿으시겠대요.
여성아이병원에 왔어요. 채혈실 직원분은 예수님을 안 믿으시겠대요. 커피, 배터리 충전 표시? 휴가라는 뜻이로군요.
여성아이병원 2층 종합건강검진센터 복도 소파에서 소은이 기저귀를 갈아줬어요. 여성아이병원 3층에 가서 소은이 체온을 쟀어요. 크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남자 직원분은 예수님을 안 믿으시겠대요. 이마트에 가서 아기과자, 유기농 야쿠르트, 야쿠르트를 샀어요. 셀프 계산대 직원분은 예수님을 안 믿으시겠대요.
파리장이라고 불러도 될까요?
번개장터에서 거래했던 모기장에 자고 있는 소은이를 넣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