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40503 - 태어난 지 401일

초리인 2024. 5. 3. 10:33

내일 결과 발표!
제가 화장실에 다녀온 사이, 소은이가 곰인형 팔을 뗐어요. 밤에 바느질해서 인형 팔을 붙였어요. / 생리 첫날이라서 밖에 나가기 싫었는데, 앞머리카락이 시야를 가려서 자르러 나갔습니다. 미용실에 가는 길에 눈높이 영업사원들이 말을 걸었어요. 두 분은 무종교인데, 한 분은 생각해 보겠다고 대답하셨고, 한 분은 어머니가 불교래요. / 현헤어에서 소은이 기저귀를 확인했어요. 실장님은 절에 다니신대요.
이마트 월배점 2층 베이비카페에 갔어요. 짱죽 이유식을 사는 손님은 없었어요.
소은이가 기차 타는 걸 싫어해요.
돈 안 내고 태웠어요. 돈 내고 태우면 회전목마가 움직일 때 소은이가 무서워 할 것 같아요🤯
소은이가 회전목마를 타기 싫어해요.
소은이가 차를 타기 싫어해요.
소은이가 차를 타기 싫어해요.
소은이가 베이비부스를 싫어해요.
소은이가 스토케 유아차에서 잠들어서, 달서가족문화도서관에서 책을 읽었어요.
눈높이 영업사원이 주셨던 책을 읽었어요. 뒷면에 비매품이라고 인쇄되어 있었어요.
달서가족문화센터 4층에서 소은이 기저귀를 갈아줬어요.
소은이 복제인간?!